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큰 목성의 특징

by #$✶ΩΩ✶ 2021. 4. 19.

목성은 태양계에서 가장 큰 행성이다: 그것은 함께 다른 모든 행성의 질량의 약 2.48 배에 해당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알려진 가장 거대한 행성이 아니다 : 발견된 백 개 이상의 여분의 올라 행성은 목성의 것보다 유사하거나 큰 질량을 가지고 있다. 목성은 또한 태양계에서 행성의 가장 빠른 회전 속도를 가지고 있다. 목성은 자전 시간이 고작 10시간 밖에 안 된다. 이 회전 속도는 행성의 자기장의 측정에서 유추된다. 대기는 적도 영역에서 9시간 50분 30초, 행성의 나머지 부분에 9시간 55분 40s에 이르기까지 회전 기간과 강한 구역 바람과 지역으로 나뉩니다.

이 행성은 거대한 기상 형성, 그레이트 레드 스팟으로 유명하며, 아마추어 천문학자들이 쉽게 볼 수 있으며, 지구보다 큰 크기로 큰 규모를 감안할 때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대기는 대기 역학을 플롯 하고 높은 수준의 난기류를 보여줄 수 있는 구름으로 영구적으로 덮여 있습니다. 태양과의 거리를 참조로 복용, 목성은 태양계의 다섯 번째 행성이다. 그 궤도는 태양으로부터 약 7억 5천만 킬로미터 떨어진 약 5AU이다.

목성의 질량은 태양과 바리 센터가 실제로 표면 (태양의 중심에서 1,068 태양 반경)위에 있도록 합니다. 목성은 지구보다 훨씬 큽니다. 무려 11배나 큰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목성은 지구에 비해 지구보다 훨씬 크지만 (직경이 11 배 더 큰), 그것은 상당히 덜 조밀하다. 목성의 부피는 1321 개의 토지와 동일하지만 질량은 318 배 더 큽습니다. 목성의 질량 단위 (Mj)는다른 기체 행성, 특히 여분의 기름 행성과 갈색 왜성의 질량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목성은 필요한 수소 융합 반응을 일으키고 별이 되기 위해 질량의 80배를 가져야 하지만, 알려진 적색 왜성은 목성보다 반경이 30%가량 덜 더 높습니다(질량이 훨씬 더 많습니다). 목성은 그 거리에 도달하는 낮은 햇빛에서 받는 것보다 더 많은 열을 방출합니다. 트리거 된 열 차는 킬빈 헬름 홀츠 불안정에 의해 발생하며, 수축(수축)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과정의 결과는 지구의 수축 약 2 센티미터입니다. 형성 후 목성은 훨씬 더 뜨거웠으며 직경이 현재의 직경보다 거의 두 배 나 더 컸다.

중력이 높아지면 내부가 훨씬 더 압축될 수 있으며, 이는 질량증가 여부에 관계없이 부피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목성은 이러한 행성과 진화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넓은 지름 중 하나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질량 증가 볼륨 감소 과정은 목성의 질량 50 배와 갈색 왜성에서와 같이 항성 연소가 달성될 때까지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목성과 같은 행성의 형성에 관련된 과정이 여러 별 시스템을 만드는 과정과 유사한지 불분명하지만 일부 천문학자들은 그것을 "실패한 별"이라고 부르게 했습니다. 목성의 대기는 행성의 액체 내부와 명확한 경계가 없다; 전환이 점차 발생합니다. 그것은 주로 수소 (87%)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및 헬륨(13%) 메탄, 수증기, 암모니아 및 황화수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모두 전체 대기의 구성의 0.1%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아마추어 천문학자 A.S. 윌리엄스는 1896년에 목성의 대기에 대한 최초의 체계적인 연구를 했다. 목성의 대기는 밴드와 영역이라고 불리는 밝은 영역이라는 어두운 벨트로 나뉘며, 모두 평행선 방향으로 정렬됩니다. 밴드와 영역은 위도 방향으로 바람 전류를 번갈아 가며 일반적으로 높은 강도를 구분합니다. 예를 들어 적도의 바람이 약 100m/s(360km/h)의 속도로 불어옵니다. 북적도 대역에서는 바람이 140m/s(500km/h)로 불 수 있습니다. 행성의 빠른 회전(9시간55분30초)은 코리올리의 힘이 매우 강렬하게, 행성의 대기 역학에 결정적인 되고. 영국 과학자 로버트 훅은 1664년에 그레이트 레드 스폿(그레이트 레드 스테인(Great Red Stain)이 될 수 있는 훌륭한 기상 형성을 관찰했습니다. 그러나 20세기까지 이러한 현상을 관찰했다는 추가 보고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어쨌든 색상과 강도 모두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19세기 말 예르케스 천문대에서 입수한 이미지는 같은 범위의 위도를 차지하지만 세로 범위의 두 배를 차지하는 길쭉한 붉은 반점을 보여줍니다. 때로는 강한 붉은색이며, 매우 눈에 띄며, 다른 시간에는 사소한 것이 될 때까지 창백합니다. 역사적으로, 그것은 원래 그레이트 레드 스폿 구름 위에 나온 거대한 산이나 고원의 꼭대기라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19세기에 대기 중수소와 헬륨의 구성이 분광적으로 발견되어 유체 행성으로 결정되었을 때 폐기되었습니다. 그레이트 레드 스폿의 현재 크기는 지구의 약 2 배 반입니다. 기상적으로, 그레이트 레드 스폿은 시간에 매우 안정적인 거대한 안티 사이클론입니다. 소용돌이 주변의 바람은 약 400km/h의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