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거 지구의 형성시기

by #$✶ΩΩ✶ 2021. 5. 5.

지구는 라틴어로 테라라고 불린다. 지구는 그리스 신화의 여신인 제아를 상징하는 행성이다. 로마 신화에서도 지구는 신의 행성 중 하나로 표현된다. 지구는 태양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제3의 내행성으로 태양계의 행성이다. 지구는 태양계에 존재하는 여덟 개의 행성 중 가장 밀도가 높은 행성이다. 그리고 태양계의 여덟 개 행성 중 다섯 번째로 큰 행성이기도 한다. 태양계의 행성은 대지를 중심으로 하는 행성과 가스와 같은 기체를 중심으로 하는 행성으로 구분된다. 지구는 지상을 중심으로 하는 행성 네 개 중 대지가 가장 많고 넓은 행성이다.

지구는 약 4억 5천만 년 전에 형성되었다. 지구에서의 생명의 시작은 약 10억 년 후에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존재를 알려진 유일한 천문학 몸, 인간을 포함하여 종의 수백만의 고향입니다. 대기 및 기타 생물학적 조건은 지구 생물권에 의해 크게 변경되었으며, 호기성 유기체의 확산 뿐만 아니라 지구의 자기장 블록과 함께 유해한 태양 복사와 함께 오존 층의 형성을 선호하여 지구 상의 생명을 허용합니다. 지구의 물리적 특성, 지질 학적 역사 및 궤도는 생명이 계속 존재할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현재의 예측에 따르면, 태양의 증가 광도가 생물권의 멸종을 초래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르면, 지구는 또 다른 50억 년 동안 생명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구의 표면이나 지각은 수백만 년 동안 마그마 위로 미끄러지는 여러 지각판으로 나뉩니다. 이 지역은 대륙과 섬으로 덮여 있습니다. 이들은 여러 호수, 강 및 기타 수원을 가지고 있으며, 해수 바다와 함께 표면의 약 71%를 나타내는 수성구를 구성합니다. 다른 행성은 액체 물의 균형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알려진 삶의 모든 종류에 필수적이다. 지구의 기둥은 대부분 남극 안들랜드처럼 단단한 얼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는 북극의 빙하인 반퀴사스로 덮여 있습니다. 행성의 내부는 지질학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며, 상대적으로 단단한 맨틀의 두꺼운 층, 자기장을 생성하는 액체와 외부 코어, 약 88%의 철로 구성된 고체 내부 코어가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지구의 과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재구성 할 수 있었다. 이러한 연구에 따르면, 태양계에서 가장 오래된 물질은 60만 년 전에 형성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지금으로부터 약 4억 5천만 년 전에 현재의 지구 형태가 형성되었다고 추측한다. 그러나 이러한 것은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 다른 형태로 형성되었을 가능성도 여전히 많이 남아있다. 지구와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은 이미 태양의 형성에서 남은 먼지와 가스로 구성된 디스크 모양의 덩어리인 태양 성운에서 형성되었다. 이 면적을 통해 지구 형성 과정은 대부분 10-2천만 년 이내에 일어났다고 가정된다. 행성의 바깥층은 처음에는 녹아 물이 대기권에 쌓이기 시작했을 때 단단한 지각을 형성하기 위해 냉각되었습니다. 달은 약 4억 5,300만 년 전에 형성되었습니다.

현재 합의 모델인 달의 형성에 대한 것은 달이 화성의 크기 였으며, 지구 질량의 약 10 %와 함께, 생성된 것을 주요 가설로 삼고 있다. 사실 이러한 가설은 상당히 충격적인 이론에 해당한다. 그것에 대해 접선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이 모델에서는 이 몸의 덩어리 중 일부가 지구와 합쳐질 수 있었고, 다른 부분은 우주로 추방되어 궤도에 충분한 물질을 제공하여 중력에 의한 응집 과정을 다시 일으켜 달을 형성할 수 있었다.

지각과 화산 활동의 탈기는 지구의 원시 대기를 생산했다. 수증기의 응축, 소행성과 프로토 플래닛, 혜성 및 트랜스 에투니아 물체에 의해 제공되는 얼음과 액체 물과 함께 바다를 생산했다. 새로 형성된 태양은 현재 광도의 70 %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원시 바다가 액체 상태에 남아 있다는 증거가 있다. "약한 젊은 태양의 역설"이라고 불리는 모순은 분명히 물이 액체 상태에 남아있을 수 없기 때문에 고체 상태에서 수신된 낮은 태양 에너지로 인해 얼음으로 구성되었을 수도 있다고 한다. 그러나 온실 가스와 더 높은 수준의 태양 활동의 조합은 지구 표면의 온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여 바다가 얼어붙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35억 년 전, 지구의 자기장이 형성되어 대기가 태양풍에 휩쓸리지 않도록 했습니다. 대륙의 성장을 위해 두 가지 모델이 제안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 모델, 그리고 지구 역사의 초기 단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모델이 그것이다. 현재 연구에 따르면 두 번째 옵션은 대륙 지각의 급속한 초기 성장과 함께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다음에는 오랜 안정성이 뒤따릅니다. 수억 년의 기간에 지구의 표면은 지속적으로 대륙을 리모델링, 형성 및 단편화하고 있다. 이 대륙은 표면 주위를 이동, 때로는 초대륙을 형성하기 위해 결합했을 것이다. 약 7억 5천만 년 전에 최초의 초대륙 중 하나인 로디니아가 균열을 내기 시작했다. 대륙은 나중에 600에서 540Ma 사이 판노티아를 형성하기 위해 다시 결합되었고, 마지막으로 판게아가 결합했다. 이는 현재 대륙 구성에 도달할 때까지 180 Ma 전에 단편화된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