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구와 금성의 화산활동의 차이

by #$✶ΩΩ✶ 2021. 4. 22.

지구에서는 때때로 화산이 폭발하기도 합니다. 화산은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높은 산 꼭대기에서 폭발하기도 하고, 깊은 바닷속에서 폭발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화산 폭발은 온수 물질을 행성 내부에서 외부로 옮기는 것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이러한 과정은 내부 열 손실의 주요 과정입니다. 내부 열은 네 가지 프로세스에서 비롯됩니다. 행성이나 달의 표면에서 발생한 열로 인해 화산이 폭발할 수 있습니다. 지구 내부의 방사성 원소의 붕괴에 의해 생성된 열이 밖으로 쏟아져 나오면서 화산이 폭발하기도 합니다. 행성의 내부 이동으로 인한 열 손실은 화산 폭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인접한 질량의 조수 상호 작용에 의해 생성된 열은 화산을 폭발시키기도 합니다.

지구 상에서 열 손실을 초래하는 요인의 조합이 있습니다. 목성 그 자체, 목성의 달, 목성의 중력 당김, 유럽과 같은 일부 몸의 경우, 태양계의 가장 활발한 화산을 초래 거대한 조수 움직임을 생산합니다. 금성은 지구와 매우 닮았지만, 지구에서는 매우 활발히 일어나는 판 지각 운동이 금성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표면의 지리적 사고의 80%는 화산 공정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화산 퇴적에서 차이점이 발견됩니다. 많은 경우에 화산은 특정 소스에 위치하고 예금은이 소스 주위에 배포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화산주의는 다른 이상한 지리적 형태 외에도 화산이 형성되는 "중앙 집중식 화산 주의"라고 합니다.

화산의 두 번째 유형은 방사형이나 중앙 집중식이 아니지만 용암 흐름이 흐르는 행성의 매우 넓은 영역을 포괄합니다. 이러한 분화는 "유체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직경 20km 미만의 화산의 존재는 금성에 매우 풍부하며 그 수는 수십만, 심지어 수백만 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외모는 돔이지만 실제로는 화산을 보호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이 화산은 직경 이 1~15km, 높이 1km 미만입니다. 방패 필드라고 하는 지역에서 이러한 화산의 수백의 그룹을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지구 상에서 화산은 주로 방패 화산과 복합 원두 또는 성층 화산이라 부르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와이와 같은 방패 화산은 핫스폿이라고 불리는 지역에서 지구 심도에서 마그마를 받습니다. 이 화산의 용암의 종류는 상대적으로 유체이며 가스가 탈출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 헬레나 산과 피나투보 산과 같은 복합 화산은 지각판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화산에서 해양 지각의 물은 지구의 지각 아래 감산 구역으로 가라앉는 판과 함께 끌려가 이 방법으로 가스를 꺼내기가 어려워지는 점성 용암을 더 잘 녹여 가스를 배출하기가 어렵습니다.

금성에서는 형태(용암이 크고 얇은 용암 흐름)가 없는 경우, 판과 물 지각학이 없어 화산이 하와이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금성 화산의 크기는 하와이와 다릅니다. 지구 방패 화산은 수십 킬로미터 폭과 8km 이하의 높이(마우나 로아, 해저에 위치한 자신의 기지를 고려하는 경우)를 보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금성에서의 이 화산의 범위는 평방 킬로미터의 수백을 커버하는 대규모에 가깝지만 높이는 매우 낮습니다 지구 방패 화산이 8km 이하의 높이를 보이는 반면, 금성은 평균 1.5 km 내외의 높이로 매우 평평한 수준에 가깝습니다. 금성에서 가장 높은 화산은 행성의 주요 반경에서 8km를 측정하고 좌표 북쪽 0.9도, 동쪽 194.5도에 위치한 마트 몬스입니다.

금성 돔은 지상파보다 10~100배 넓으며, 피질 내부 또는 마그마틱 챔버의 침몰에 의해 점성 용암의 상승에 의해 생성된 장력에 의해 형성되었음을 나타내는 레이더 전시 골절이 있습니다. 이 거대한 돔은 비공식적인 이름으로 "도모스 팬케이크"라고 부릅니다. 일반적으로 코로나 및 테세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의 존재는 진화된 화학 조성의 용암의 존재의 명확한 증거입니다.

다른 독특한 특징은 노바와 아라크네의 존재입니다. 노바의 형성은 많은 양의 마그마가 그룹화되지 않은 표면에 도달하고 레이더 이미지에 밝은 압출 댐을 형성할 때 발생합니다. 이 댐은 리프팅 영역을 나타내는 대칭 지침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전기가 흐르는 마그네틱 재료의 침하로 인한 우울증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침이 이러한 횡령자이든 원예든 중앙지점에서 조사되는 경우를 노바(novas)라고 합니다. 이 이름은 폭발한 별의 그림과 유사성을 강조하는 데 사용되는 이름입니다. 이러한 구조 중 약 50개가 확인되었습니다. 레코더, 균열 및 능선의 선이 중앙 지점의 둘레에서 여러 개의 방광을 확장하면 아라크네라고 불리며 외관을 나타냅니다. 금성은 현재 약 250마리의 아라크네가 확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