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행성 금성의 표면이 평평한 이유

by #$✶ΩΩ✶ 2021. 4. 22.

금성에는 물이 없기 때문에 예상되는 유일한 침식 과정은 표면과 대기의 상호 작용입니다. 이 상호 작용은 표면을 따라 추방된 충격 분화구의 소멸에 존재합니다. 운석의 충격 중에 발굴된 재료는 바람이 서쪽으로 수송되는 대기의 꼭대기로 들어 올려지고, 다이체토가 표면에 증착됨에 따라 포물선 패턴을 형성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예금은 여러 지질 학적 단위 또는 용암 흐름 위에 설립될 수 있으며, 따라서 지구 상에서 가장 젊은 구조입니다. 마젤란의 이미지는 충격 분화구와 관련된 이 포물선 퇴적물 중 60개 이상의 존재를 보여줍니다.

풍수송 다예토의 재료는 베네라 프로브의 측정에 따라 초당 약 1미터의 속도로 표면 재생 과정을 담당합니다. 금성의 낮은 대기의 밀도를 감안할 때, 바람은 표면 침식과 미세한 물질의 수송을 일으킬 정도로 충분합니다. 바람선, 모래 언덕 및 야드앙은 퇴적물이 적용되는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바람선은 돔과 같은 지형 적 장애물에 증착 화산에서 소멸과 재에서 입자를 불 때 형성합니다. 그 결과, 돔의 리워드는 형성된 퇴적물과 비교할 때, 상이한 거칠기 특성(레이더 내의 다른 특성)을 가진 하부 물질을 노출시키는 표면 층을 제거하는 작은 입자의 충격에 노출된다.

모래 언덕은 입자의 증착에 의해 형성되었는데 크기는 곡물의 크기와 비슷하며, 지구의 사막처럼 물결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당은 바람모양의 재료가 깨지기 쉬운 퇴적물을 조각하고 깊은 홈을 생성할 때 형성됩니다.

충격 분화구와 관련된 선형 바람 패턴은 적도를 향한 경로를 따릅니다. 이러한 경향은 중도 및 적도 위도 내에서 해들리 세포 순환 시스템의 존재를 시사한다. 마젤란의 레이더 데이터는 금성 표면의 상단에 동쪽으로 불어 강한 바람과 표면에 남쪽 바람을 확인합니다.

금성의 풍화 과정은 지난 수억 년 동안 행동해 왔습니다. 용암 주조의 중복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것들에 의해 덮여 가장 오래된 것들은 레이더에 반사의 다른 강도를 가지고 있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주변 평원보다 덜 반사됩니다. Magellan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장 최근의 세탁물은 용암형 세탁물과 코드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세탁물은 어둡고 운석의 영향을 겪은 지구의 건조한 지역의 퇴적물과 유사합니다.

오래된 용암 흐름의 화학적 및 기계적 침식의 원인은 이산화탄소와 황화물이 존재하는 대기와의 표면 반응에 기인합니다. 이산화탄소가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며, 황화물은 세번째로 영향을 끼칩니다. 두 번째로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은 불활성 질소입니다. 반응에는 탄산염과 석영을 생산하기 위해 이산화탄소를 통해 규산염의 악화와 무수질(황산칼슘) 및 이산화탄소를 생성하는 황화물이 포함됩니다.

레이더 이미지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높이가 증가하고 약 6,054km의 반경보다 매우 낮은 값을 나타내면서 반사가 감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방출도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반사 패턴은 고도가 증가함에 따라 온도 감소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금성 표면의 특이한 특성을 설명하는 몇 가지 가설이 있습니다. 한 가지 아이디어는 표면이 효율적인 레이더 반사를 생성하는 구형 진공 간격이 있는 느슨한 토양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매우 높은 유전체 상수를 가지고 있는 재료로 덮여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이론은 표면에 1 미터 층은 pyrite와 같은 전도성 물질의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의견입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모델은 페로 일렉트릭 광석의 작은 비율의 존재를 의미한다. 페로일렉트릭 광물은 고온에서 독특한 특성을 나타내며, 유전체 상수는 급격한 증가를 나타내며 온도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유전체 상수가 정상 값으로 돌아갑니다. 금성 표면에서 이러한 행동을 설명할 수 있는 미네랄은 페로브스키테와 파이로클로린이 될 것이다.

이러한 이론에도 불구하고 금성에서 페로전 광물의 존재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금성으로 직접 현장 탐사를 떠난다면 아직 밝혀내지 못한 많은 수수께끼를 해명할 수 있습니다. Nasa의 고다드 우주 연구 연구소와 다른 사람들은 금성이 20억년 동안 지구의 얕은 바다 수준의 해수면을 가지고 있었을 수도 있다고 가정합니다. 과거 금성에 지상파 만큼의 물이 있었다면, 이론적 모델에 공급되는 파라미터에 따라 비너스 액체 물은 7억 1,500만 년 전에 증발했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금성의 모든 알려진 물은 소량의 대기 증기의 형태입니다. 그러나 유럽 우주국의 비너스 익스프레스 프로브는 2008년에 금성이 여전히 측정 가능한 양의 수소, 물의 두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를 잃고 있음을 감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