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메가 인터넷 안전하고 현금지원 많이 주는 곳?

by #$✶ΩΩ✶ 2022. 11. 17.

백메가-인터넷-포스팅-상단-썸네일

백메가 인터넷 같은 업체를 통신사 대리점이라고 부릅니다. 소비자는 와이파이 및 인터넷 TV 등 인터넷 상품을 대리점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인터넷 가입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에서는 어떻게 현명하게 가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 정보는 아래의 궁금점을 가진 분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백메가 인터넷 대리점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
- 백메가 인터넷 가입이 정말 이득이 되는지 알고 싶으신 분
- 왜 백메가 인터넷 대리점과 같은 곳에서 인터넷 가입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


백메가 인터넷 ?

백메가 인터넷 같은 곳을 통신사 대리점이라고 합니다. 본사는 대구에 있으며, 서울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통신사 대리점 중에서는 제일 오래되고 규모가 있는 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통신사 대리점은 말 그대로 통신사의 인터넷 관련 상품( 유선 인터넷 및 와이파이와 인터넷 TV 등 )을 대리하여 판매하는 곳으로 가입자 모집하고 통신사로부터 수당을 받아 이윤을 창출합니다.

대리점의 이윤 창출 구조는 자세히 알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또는 통신사 상품은 한번 가입하면 적어도 몇 년 이상은 가입을 유지하고 잘 바꾸지 않으며 월 통신비 외 특별한 비용이 없습니다. 이러한 구조에서 대리점이 이윤을 창출하려면 가입 단계에서 소비자가 많은 통신비를 소비하도록 아래의 '3 고긴다 상품'에 가입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인터넷 가입 유도 3 고긴다 상품

1. 고 요금제 상품
2. 긴 약정기간 상품
3. 다 부가 상품

물론 소비자가 꼭 필요한 고 요금제나 부가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러한 상품은 꼭 필요한 사람이 가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정보에서는 백메가 인터넷 대리점이 소비자에게 이득을 주는 업체인지 또는 위 3 고긴다 상품 가입을 유도하지 않는지 여부를 한명의 소비자 입장에 따져보겠습니다.

이 정보는 백메가 인터넷 업체와는 아무 관련이 없으며 재정적인 관계도 없습니다. 오로지 소비자의 입장에서 얻을 수 있는 객관적인 정보만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인터넷 가입! 안전 + 많은 현금 주는 곳!

 

인터넷 가입 비교 사이트 , 인터넷 현금 많이 주는곳 총정리 !

인터넷 가입 비교 사이트 및 인터넷 현금 많이 주는 곳 정보입니다. 인터넷 상품( 인터넷 설치 및 인터넷 TV 등)은 우리 삶에서 꼭 필요합니다. 우리는 가입 지원금을 받고 요금할인 등의 기법으

informationforyourlife.com


인터넷 설치 ! 본사로 가입해야 한다? (대리점 가입?)

결론적으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인터넷 설치는 백메가 인터넷 등과 같은 통신사 대리점을 통해 해야 합니다. 그 이유로 중요한 단 한 가지를 뽑자면 인터넷 가입 지원금 등의 금전적 이득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상품( 인터넷 설치 , IP TV , 와이파이 공유기 등 ) 시장은 통신사 인터넷 상품을 대리점이 대신 판매하고 수수료를 받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어느 곳에서 가입하든 동일 상품의 인터넷 속도 및 서비스 수준 등은 동일합니다.

그러면 왜 대리점을 통해 가입해야 하는지 자세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1. 인터넷 가입 지원금 수령

지금 아래의 KT 본사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인터넷을 가입하면 사은품을 준다는 것이 있는지 보시기 바랍니다. 일부 결합할인 사항 등을 제외하고 인터넷 가입 지원금 내용을 찾아볼 수 없으실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통신사 본사를 통한 인터넷 가입은 현금지원이 없습니다. 본사에 직접 가입하는 사람은 일부 충성고객에 한합니다. '본사'라는 단어가 주는 신뢰성을 중요시 하거나 일부 통신사 대리점의 무분별한 마케팅이나 고가 요금에 가입 유도 등이 그 원인 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본사를 통한 인터넷 가입은 소비자에게 전혀 이득이 없다는 것입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믿을 만한 대리점을 통하면 현금 사은품 등의 이득은 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너무나도 당연한 권리라는 것입니다. 또한 당연한 이야기지만 과도한 사은품을 준다는 곳은 사기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대리점이 최대 지급할 수 있는 사은품은 방송통신위원회의 경품 고시제에 따라 최대 40만 원 선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가입 통신사 및 상품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수준의 가입 지원금은 서울대학교 언론정보연구소 팩트체크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불법이 아닙니다.

2. 객관적인 인터넷 상품 비교

통신사에서는 자사 상품의 정보만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인터넷 상품은 너무나도 복잡합니다. 통신사별 다른 통신비 결합, 할인 조건, 인터넷 설치 지역에 따른 차이 등의 요소를 비교하고 적합한 것을 찾아내기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인터넷 가입 대리점을 통하면 상담을 통해 SK, KT, LG, 알뜰 인터넷 상품을 비교 분석하여 소비자의 상황에 적절한 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상품 가입 유도 및 AI 스피커 구입 등의 불필요한 부가 상품 가입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우리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는 인터넷 가입 대리점을 찾는 것입니다.

3. 인터넷 설치와 A/S는 차이 없음

KT와 같은 통신사 본사 가입이든 백메가 인터넷 등의 대리점 가입이든 통신 상품이 동일하다면 품질과 A/S는 차이가 없습니다. 설치 기사님이야 통신사의 위임을 받아 대리점에서 직접 운영할 수 있지만 인터넷 상품 A/S는 본사 통신사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마치 삼성 청소기를 인터넷에서 구입하든 삼성 판매점 본사에서 구입하든 A/S는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똑같이 받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이치입니다. 이와 같이 어느 곳에서든 가입한 곳과는 관계없이 가입한 상품의 질이 동일하다면 이득을 더 받을 수 있는 인터넷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좋은 통신사 대리점 고르는 법

어느 물건이든 차이가 없다면 더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이득인 것과 마찬가지로 인터넷 상품도 동일합니다. 어느 곳에서 가입하든 사은품까지 준다면 더 많은 인터넷 가입 지원금을 주고, 빨리 설치되고, 사기의 위험이 없는 곳을 선택해야 이득이 됩니다.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통신사 대리점 조건

- 불법 마케팅을 하지 않는 곳
- 영업을 오래 한 업체 (유선통신 사전 승낙서 확인 적어도 2015년)
- 가입자와 소통한 증거가 있는 곳
- 인터넷 가입 지원금 분할 또는 지연 지급하지 않는 곳 (최소 7일 이내)

다음 부분에서는 안전한고 이득을 주는 좋은 통신사 대리점을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마케팅은 일단 패스

마케팅 문자 또는 전화는 일단 걸러야 합니다. 텔레마케팅의 문제는 사기의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수신자의 동의를 받지 않은 텔레마케팅 행위 자체가 명백한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불법 행위를 통해 인터넷에 가입한들 그 상품이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 일리 없고 가입 지원금 역시 정상적으로 지급될 리 없습니다.

정리하자면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적이 없는데 연락이 왔다면 모두 불법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으로 사기에 해당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법규를 위반한 업체가 정상적으로 운영될 리 없습니다. 일정 비율의 가입자를 채운 뒤 사은품을 주지 않고 폐업하는 방식으로 영업하는 불법 업체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내가 동의한 적 없는 문자 또는 영업 전화를 받으셨다면 무조건 거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가입-피싱문자-사진
인터넷-가입-피싱문자-사진

2. 유선통신 사전승낙서 확인

유선통신 사전승낙 제도는 2015년도 부터 시행된 제도로 단말기유통법에 따라 대리점은 통신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인터넷 상품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인터넷 상품 판매 대리점은 아래와 같은 유선통신 사전승낙서를 비치 해야하며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동통신서비스-판매점-사전승낙서-예시-사진
이동통신서비스-판매점-사전승낙서-예시-사진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2021년 판매점 사전승낙서 게시 요청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사기판매 위험에 대한 사항을 공지했니다. 이 보도자료에 따르면 사전승낙서를 미 게시한 업체 이용 시 과도한 불법 지원금 지급, 허위 과장광고, 사기판매로 이어질 수 있고 해당 금액을 편취하여 잠적하는 등 사기 행위를 당할 수 있다고 공지하고 있습니다.

사전승낙서-게시요청-보도자료
사전승낙서-게시요청-보도자료

위와 같은 양식의 유선통신서비스 판매점 사전승낙서가 있는 경우라도 기재된 정보가 실제 영업사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온라인 사이트라도 사이트 하단의 정보가 승낙서의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승낙 판매점 → 실제 간판의 대리점 이름과 일치해야 합니다.
- 사업장 주소 → 실제 운영되고 있는 사업장의 주소와 일치해야 합니다.

3. 영업을 오래 한 업체를 찾아야 함

인터넷 대리점은 그 특성상 영업을 오래한 업체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불법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돌리는 아웃바운드 피싱이 성행하고 사기가 난무하는 인터넷 상품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고 오랫동안 가입한 업체는 정말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

사업자등록증에 있는 개업일을 확인하거나 홈페이지의 도메인 개설일을 확인할 수도 있으나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중간 품목을 변경하거나 오래된 도메인을 중간에 구입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정확한 방법은 유선통신 사전승낙서의 심사 통과 일자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만일 유선통신 사전승낙서의 날짜가 법 시행 최초 연도인 2015년으로 되어 있다면 그 전부터 영업을 해온 오래된 업체라고 여기시면 됩니다.

4. 가입자와 소통하는 업체

후기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 소비자가 문의하고 그 상담 기록을 볼 수 있는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일반적인 마케팅 기법은 후기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후기 게시판을 따로 운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후기는 조작될 위험이 있으며, 이를 대행해 주는 마케팅 서비스도 존재합니다.

실제 고객과 소통하고 상담한 기록을 오픈하고 있는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운영하고 있는 게시판을 보는 것 입니다. 칭찬게시판, 개통 확인 게시판 등 어떠한 형태든 좋습니다. 사용자가 꾸준히 게시물을 작성하여 고객과 성실히 소통한 흔적이 있는 업체라면 믿을만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5. 지원금 분할 또는 지연 지급은 패스

인터넷 가입 지원금 및 현금 사은품을 나중에 주겠다거나 분할하여 주겠다는 것은 일단 사기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해자 숫자가 일정 이상 될 때까지 지급을 최대한 미루고 목표가 달성되면 폐쇄 및 잠적하여 소비자에게 피해를 끼칩니다. 이를 폰지사기라고 합니다. 아랫돌을 빼서 윗돌을 괴는 다단계 사기 수법과 비슷합니다.

모든 유선통신 판매는 주 단위 정산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 기간은 약 7일 단위로 본사에서 유치 수수료를 통신사 대리점이 받으면 이를 마진을 제한 뒤 가입자에게 지급하는 것이 바로 인터넷 가입 지원금입니다. 적어도 7일 이내 지원금을 받지 못했다면 이는 사기의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분할 지급 또는 지연 지급은 행정적인 번거로움과 오류가 매우 높습니다. 통신사 대리점이 이런 어려움을 감수하고 지원금을 분할 및 지연 지급한다는 것인 이유가 없는 행위입니다. 가입자 입장에서 제일 좋은 것은 바로 당일 지급받은 것입니다. 드믈기는 하지만 사은품을 당일 지급하는 아정당통신 같은 통신사 대리점이 있습니다.


인터넷 가입 47만원 당일 지급!

 

아정당통신 인터넷 47만원 현금 혜택 궁극의 가이드! - 생활 뉴스 정보

아정당통신에 대한 객관적이고 믿을만한 사실을 조사하였습니다. 아정당과 같은 통신 업체를 모르면 현금 혜택이 없습니다.

lifenewsinfo.com


백메가 인터넷 ! 좋은 통신사 대리점 ? ( 후기 포함 )

이 부분에서는 백메가 인터넷이 과연 위에서 살펴본 아정당통신과 같이 좋은 통신사 대리점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객관적인 증거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뷰 결과를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백메가 인터넷 리뷰 결과

- 불법 마케팅 증거는 찾아볼 수 없으며 오히려 사기 관련 상담창구 역할을 함
- 유선통신 사전승낙서의 업체 정보와 홈페이지 정보가 일치함
- 2008년부터 영업을 하고 있는 상당히 규모 있는 통신사 대리점임
- 홈페이지를 통해 적극적인 소통(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일종의 인터넷 가입 성지 역할을 함
- 위 3 고긴다 상품이 아닌 소비자가 필요한 인터넷 상품을 판매하고 있음

1. 불법 마케팅을 하는가?

혹시 이 정보를 위와 같은 마케팅 문자나 전화를 받고 찾아오셨나요? 아닐 겁니다. 확인한 결과 백메가 인터넷은 불법 마케팅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구글 또는 네이버 등 검색 포털 광고는 활발히 하고 있지만 불법 아웃바운드 광고 행위의 증거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오히려 특이한 점은 인터넷 가입 관련 사기를 당했거나 사기가 의심되는 사항을 게시판에 물어본다는 것 입니다.것입니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그러한 고충을 업체 담당자가 정성스레 답신하고 해결책까지 제시한다는 것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문의게시판이 인터넷 가입 관련 고충 상담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는 자연스레 업체 신뢰성을 높여주고 있었습니다.

백메가-홈페이지-문의게시판-사진
백메가-홈페이지-문의게시판-사진

2. 유선통신 사전승낙서가 있는가?

백메가 인터넷 페이지 확인 결과 아래 사진과 같이 유선통신 사전승낙서를 확인 하였습니다. 또한 사전승낙서에 있는 업체 이름 및 주소가 홈페이지의 것과 정확히 일치하고 있습니다.

백메가-유선통신-판매점-사전승작서-사진
백메가-유선통신-판매점-사전승작서-사진

3. 오랜 시간 영업을 했는가?

홈페이지 정보를 확인 결과 2008년부터 영업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유선통신 사전승낙서 제도 시행 초기인 2015년 승낙서가 발행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통신사 대리점 중 백메가 인터넷만큼 오래 영업한 곳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찾아본 업체 중 가장 오래된 업체였으며 그만큼 신뢰성이 있는 업체로 생각될 수 있습니다.

백메가-홈페이지-사진
백메가-홈페이지-사진

4. 가입자와 소통하고 배려하는가?

백메가 인터넷은 매우 활성화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요금제별 보는 사람을 현혹하는 알록달록한 광고 문구를 넣는 다른 곳과는 달리 통신사 상품을 일목요연하게 소비자가 중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상품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소비자의 최대 관심인 바로 할인 및 가성비를 중심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리점이라면 당연히 고가 요금제 가입을 유도해야 합니다. 그래야 이윤이 남습니다. 하지만 백메가 인터넷은 홈페이지에서 그러한 의도를 찾아볼 수 없었으며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한 상품 소개가 인상 깊었습니다.

백메가-인터넷-상품-조회-사진
백메가-인터넷-상품-조회-사진

특히 꿀팁 게시판과 문의게시판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꿀팁 게시판에는 주로 통신비 할인에 대한 정보와 통신기기 리뷰 정보 등 인터넷 가입자가 꼭 필요한 정보를 게시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문의게시판은 인터넷 상품에 대한 고충 상담, 사기 상담, 정보 공유, 견적 문의 등 매우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었습니다.

특히 문의게시판에 인상 깊은 것은 11만 건 이상의 관련 게시글과 함께 백메가 업체를 칭찬하는 글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는 타 대리점 사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매우 특이한 점이었으며, 이를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백메가-인터넷-게시판-사진
백메가-인터넷-게시판-사진

통신사 대리점의 입장에서 이러한 잠재적 소비자의 요구를 전부 수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소통 행위가 게시판을 인터넷 상품 관련 소통 창구로 만들고 있으며, 이는 매우 훌륭한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도록 만들었습니다.

5. 가입 지원금을 제대로 지급하는가?

백메가 인터넷이 타 대리점과 가장 다른 점은 인터넷 가입 지원금을 얼마 준다고 광고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이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타 업체에서 선전하는 47만원 인터넷 지원금은 어느 상품을 가입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백메가 인터넷에서는 이런 자극적인 광고보다는 소비자가 처해있는 상황을 고려한 적극적 상담과 그 결과에 따른 적절한 지원급 지급 전략을 택한 듯합니다.

많은 후기를 검토 결과 당연히 가입 지원금은 제대로 지급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과도한 지원금 지급 및 홍보 활동은 법에 접촉될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지원금에 대한 홍보는 하지 않을 뿐이라고 파악됩니다. 결론은 인터넷 상품에 지급할 수 있는 최대 지원금을 지급하지만 현실적으로 과도한 지원금 지급 마케팅은 하지 않습니다.


돈 주는 인터넷 가입 업체 정보 찾는 법!

 

뽐뿌 인터넷 가입 성지 이용 방법 알아야 할 4가지!

뽐뿌 인터넷 가입 성지 이용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입니다. 인터넷 상품( 인터넷 설치 , IP TV , 와이파이 등) 가입을 통해 특히 현금주는 인터넷가입 지원 업체를 뽐뿌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

informationforyourlife.com


결론

조금 오래된 영상이지만 백메가 인터넷 대표가 직접 찍은 영상을 공유해 드립니다. 영상이 담고 있는 내용의 본질은 지금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영상 소개 내용을 지금도 충실히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인터넷 가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나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지원금을 최대한 주는 통신사 대리점을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백메가 인터넷을 살펴본 결과 바로 그러한 곳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정보가 현명한 인터넷 가입에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본 정보는 해당 업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다시 밝히고 이 정보를 작성한 글쓴이도 바로 상담 신청하였습니다.

작성자: 꼼꼼 정보 저장소

"이 정보가 유용하다면 카톡으로 다른 이에게 전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