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름다운 토성의 반지

by #$✶ΩΩ✶ 2021. 4. 19.

토성의 가장 주목할만한 특징은 갈릴레오를 포함한 첫 번째 관찰자를 떠난 반지입니다. 그의 망원경은 그가 관찰한 것의 본질을 드러낼 만큼 강력하지 않았으며, 관점으로 인해 이 두 개의 독립적인 시체가 행성을 가로지르는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6년 후, 토성은 프로필 링을 선보였고, 갈릴레오는 행성의 두 가상의 동반자가 갑작스럽게 실종되어 매우 놀랐습니다. 토성의 아름다운 링의 존재는 1659년 크리스티아안 Huygens에 의해 결정되었는데, 이는 과학의 발전에 따른 고사양의 망원경도 한 몫하였습니다.

토성의 고리는 토성의 적도 에서 6,630km에서 120,700km까지 지구의 적도 평면에 확장되며 풍부한 얼음물이 있는 입자로 구성됩니다. 각 입자의 크기는 미세먼지 입자에서 몇 미터 크기의 바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고리의 높은 알베도는 이것들이 태양계 역사에서 비교적 현대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토성의 고리는 처음에는 수천만 년 동안 불안정한 것으로 여겨졌으며, 최근 기원에 대한 또 다른 지표이지만 Cassini 프로브가 보낸 데이터는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나이가 많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토성의 고리는 밀도 파를 제시하는 매우 복잡한 궤도 역학을 가지고 있으며, 토성의 특정 소위 목자 위성과의 상호 작용은 더더욱 복잡합니다. 로슈 경계 안에 있는 고리는 더 큰 몸의 형성으로 진화할 수 없습니다.

토성의 링은 이러한 영역 간의 명확한 분할을 통해 더 높고 낮은 재료 밀도의 영역에 분포됩니다. 메인 링은 카시니의 분열로 서로 분리된 소위 반지 A와 B입니다. 내부 영역에서 B링은 더 끈질기지만 광범위한 또 다른 링을 구별합니다. C와 또 다른 희미하고 얇은 링인 D입니다. 외부에서 F 링이라고 불리는 얇고 약한 반지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희미한 E 링은 미마스에서 레아까지 뻗어 있으며 남극에서 간헐천이 방출되어 입자를 제공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엔셀라두스의 거리에서 가장 높은 밀도에 도달합니다.

1980년대까지 고리의 구조는 인근 위성에 의해 가해진 중력에 의해 설명되었다. 보이저 탐사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지 주위의 회전이 궤도 역학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설명 할 수없는 방사형 쐐기라고 불리는 B 링에서 어두운 방사형 구조를 발견했습니다. 이 어두운 구조물은 고리의 회전이 토성의 자기권과 같은 속도를 따랐기 때문에 행성의 자기장과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그것의 형성의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웨지가 나타나고 계절에 따라 사라질 수 있습니다. 2005년 8월 17일, 카시니 선박에 탑승한 계측기는 주로 분자 산소로 구성된 링 시스템 주변의 대기와 유사한 것이 있음을 밝혔다. 얻은 데이터는 토성의 고리 시스템의 대기가 목성, 유럽 및 가니모데스의 위성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2006년 9월 19일, NASA는 토성에서 새로운 반지의 발견을 발표했다. 태양 은신처 중 카시니 우주선을 통해 태양이 토성 바로 뒤로 지나고 카시니는 토성에 의해 왼쪽 그림자를 타고 이동하여 고리가 밝은 조명을 갖습니다. 보통, 자외선 차단제는 한 시간 지속될 수 있지만 2006년 9월 17일에는 카시니 임무 중 가장 긴 12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태양 은폐는 Cassini에게 링 시스템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없는 미세한 입자의 존재를 매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새로운 링은 링 F와 링 G 사이에 있습니다. 이 위치는 토성의 야누스와 에피메테우스 달의 궤도와 일치, 토성의 중심에 거리가 그 위성의 크기보다 덜 다른 두 토성의 공동 궤도 위성, 자신의 궤도를 교환하는 그들을 리드 이상한 춤을 설명. NASA 연구원들은 운석이 이 달에 미치는 영향으로 다른 입자가 고리에 추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카시니 선박에 탑승한 카메라는 엔첼라도에서수만 킬로미터에 이르는 얼음 소재의 이미지를 캡처하여 달이 E 링을 형성할 수 있는 물질을 던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엔셀라도 위성은 문제의 반지를 겨냥한 "손가락"을 외치며 제트기가 표면에서 나오는 E-링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트기는 엔셀라두스의 남극에서 간헐천에 의해 추방되고 E 고리를 입력하는 매우 얇은 얼음 입자로 구성됩니다. 뉴욕 이타카의 코넬 대학과 관련된 연구원 매트 헤드먼은 "새로운 반지와 E의 예기치 않은 구조는 달이 어떻게 작은 입자를 던지고 자신의 지역 환경을 조각할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배는 또한 약 15억 킬로미터 떨어진 지구의 컬러 사진을 찍은 것으로, 연한 청색 구체처럼 보였다. 같은 날짜에 찍은 다른 이미지에서 달도 볼 수 있습니다. 캐롤린 포르코, 콜로라도우주과학원에서 카시니 프로브 챔버를 운영하는 팀의 수장은 다음과 같은 말을 했다. "토성만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얻는 지구의 이미지만큼 우리 자신과 우주에서의 우리의 위치를 바꿀 수 있는 힘은 없습니다. "NASA는 또한 2007년 10월 24일, 링 A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있는 마이크로루네 벨트가 발견되었으며, 그 크기는 작은 트럭에서 경기장까지 다양하며, 이는 아마도 작은 달의 파괴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2009년 10월, 스피처 우주 망원경은 토성 주변의 거대한 새로운 고리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세기 후, 그것은 지금까지 주목 갔다, 그것은 거의 보이지 않는 너무 드문 때문에. 이 새로운 벨트는 토성 시스템의 끝에서 펼쳐집니다. 질량은 행성에서 약 600만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시작하여 직경 1,300만 킬로미터까지 확장됩니다. 토성의 가장 먼 위성 중 하나인 페베는새로운 고리 내에서 궤도를 돌고 있으며, 아마도 그 구성의 원천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