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월드 매직패스 하는법(모르면 놀이기구 못 탈 수도 있어요!)

by #$✶ΩΩ✶ 2022. 5. 3.

롯데월드 매직패스 방법이 궁금하시면 잘 오셨습니다.
놀이기구 즉 어트랙션을 빨리 타려면 앱 또는 현장에서 매직패스라는 방법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이 정보에서는 롯데월드에서 매직패스를 예약하는 방법을 아주 자세히 정리하였습니다.

내용 요약
1. 롯데월드 앱에서 일행의 이용권 모두 등록.
2. 입장 후 매직패스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가장 원하는 놀이기구 예약.
3. 이후 롯데월드 앱을 통해 매직패스 예약 시도. (+서버 시간 맞추기, 매시 15분마다)
4. 총 3번의 매직패스 기회가 있으며, 예약 필요 없는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을 이용권과 별도 구입 가능.


롯데월드 매직패스 뭔가요?

롯데월드 매직패스는 에버랜드 스마트줄서기와 같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탈 순서를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에버랜드와 달리 롯데월드는 모든 놀이기구를 매직패스를 통해 탈 시간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즉 자신이 원하는 놀이기구를 시간대별 바로 탈 수 있는 기회를 3번 부여하는 일종의 예약 제도입니다.

옛날 방식으로 티켓 사서 기다리는 방식으로는 인기 놀이기구를 빨리 못 탈 수도 있습니다.

특히 주말과 공휴일에는 방문자가 많아 아틀란티스 같은 인기 놀이기구는 미리 매직패스 방법으로 예약해야 기다리지 않고 수월하게 탈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간: 개장시간 내(예약 시기에 자리가 있는 어트랙션)
- 방법: 현장 키오스크 또는 롯데월드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며 총 3번 사용 가능
- 대상: 인기 어트랙션이 대상 예약 시점에 예약 가능한 자리가 있는 기구
- 자격: 당일 종합이용권 및 파크이용권과 연간이용권 소지자(종합이용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 민속박물관 모두 이용, 파크이용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 횟수: 티켓당 총 3번 예약할 수 있으나 행사 기간 중에는 +N 더 얻을 수도 있음
- 미리 예약한 놀이기구는 줄 설 필요 없이 매직패스 입장 통로를 통해 빠르게 입장 및 탑승 가능


부모님 관절! 관절건강의 수호신!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호관원 가격 , 싸게 구입 방법 및 실제 구입 경험!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호관원 가격 중심으로 관련 정보를 총정리하였습니다. 관절 건강( 관절 관리 , 연골 건강 등)에 좋다고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러 대중매체와 드라마 등에서 홍보되

informationforyourlife.com


롯데월드 매직패스 준비물은요?

매직패스 예약은 현장 키오스크와 스마트폰 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현장 키오스크와 스마트폰 앱의 매직패스를 동시에 공략해야 합니다.
현장 키오스크에서는 시간 관계 없이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 어트랙션을 바로 예약하고 스마트폰 앱으로 정해진 시간에 그 다음 놀이기구를 공략하는 전략입니다.
그래야 인기 놀이기구를 편하고 빠르게 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현장 키오스크에는
- 전체 어트랙션을 선택적으로 예약할 수 있는 것과
- 개별 어트랙션을 하나만 예약할 수 있는 2가지 기기로 나뉘어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38%이상 할인된 롯데월드 입장권을 미리 구입하시면 편리합니다.
아래의 현장 키오스크 매직패스와 스마트폰 앱 매직패스 준비사항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키오스크 준비

롯데월드 매직패스 키오스크 예약은 롯데월드에 입장 후 현장에 있는 기기를 이용해서 예약하는 개념입니다.

본래 키오스크 예약은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위해서 운영되는 제도라고 합니다.
그러니 예약할 때 어려움이 있는 사람을 보시면 꼭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1. 여기를 클릭하여 미리 타고 싶은 놀이기구를 선택합니다.
- 꼭 타고 싶은 기구별 순위를 정하면 아주 좋음

2-1. 전체 어트랙션 예약할 수 있는 매직패스 키오스크 위치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 위치: 언더랜드 와이드 밸리 앞, 어드벤처 1층 만남의 장소, 매직아일랜드 캐슬 뮤직쇼 입구

롯데월드-매직패스-키오스크-위치-사진
롯데월드-매직패스-키오스크-위치-사진

2-2. 전체 어트랙션 예약기기 현장 키오스크 사용 방법
- 어트랙션 선택 > 티켓 바코드 스캔 > 예약증 출력

3. 위치를 모르시겠다면 종이 맵을 보시거나 주위 직원에게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4-1. 개별 어트랙션 예약할 수 있는 현장 키오스크 위치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 어드벤처 내 위치: 어드벤처 1층의 신밧드의 모험, 스페인 해적선, 후룸라이드 / 어드벤처 2층의 후렌치 레볼루션 2 VR / 어드벤처 3층의 정글탐험 보트 / 어드벤처 4층의 파라오의 분노
- 매직 아일랜드 내 위치: 매직 아일랜드의 혜성 특급, 자이로드롭 2 VR, 자이로스윙, 아틀란티스
- 개별 예약 기기는 해당 기기 1개만 예약할 수 있음

4-2. 개별 어트랙션 예약기기 현장 키오스크 사용 방법
- 티켓 바코드를 위로 가도록 스캔 > 예약증 출력

5. 아래 주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현장 키오스크에서는 원하는 놀이기구를 바로 탑승 예약 가능하지만 2시간의 쿨타임이 있음
- 따라서 가장 원하는 놀이기구를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예약 시도해야 함(입장하자마자 먼저 예약)
- 2시간마다 예약이 가능하도록 위 키오스크 위치를 이동 동선 간 수시 확인 필요
- 예약 시간이 지나면 입장할 수 없으니 반드시 예약 시간을 준수하여 해당 어트랙션에 도착
- 오후 6시 이후 인기 어트랙션은 거의 탑승 예약 마감됨

롯데월드 매직패스 앱 준비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약 방법 중 하나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탑승 순서를 미리 예약하는 것입니다.

앱에서는 매시 15분 간격으로 매직패스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롯데월드 매직패스 팁을 따라 하시면 예약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을 미리 설치해 주세요. (구글 Play 스토어 바로가기, 아이폰 앱 스토어 바로가기)

2. 여기를 클릭하여 미리 타고 싶은 놀이기구를 선택합니다.
- 꼭 타고 싶은 기구별 순위를 정하면 아주 좋음

3-1. 구입한 이용권을 미리 등록해주세요.
- 일행이 있는 경우 한 명에게 몰아서 모든 이용권 등록
- 한 명의 앱으로 모든 이용권을 매직패스 등록해야 같이 기구를 탈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짐
- 입장 후 예약 가능함

롯데월드-앱에서-이용권을-등록하는-사진
롯데월드-앱-이용권-등록-사진

3-2. 입장권을 등록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매직패스를 예약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롯데월드-앱에서-이용권-등록-완료-사진
롯데월드-앱-이용권-등록-완료-사진

4-1. 입장 후 2명이 한 조로 한 명은 네이버 시계 또는 롯데월드 매직패스 서버시간을 켭니다.
- 이렇게 하는 이유는 1초 순간에 예약이 끝나기 때문
- 스마트 폰을 자주 사용해야 하므로 보조배터리 준비

4-2. 한명은 롯데월드 앱을 켜서 타고 싶은 놀이기구 선택을 준비합니다.
- 매 시간 15분 간격으로 예약 가능
- 위 네이버 시계 또는 롯데월드 서버 시간에 따라 1초 순간에 바로 예약해야 함
- 탑승시간 알림을 받기 위해 반드시 앱의 알림 옵션을 켜야 함

4-3. 1초 순간에 정확히 예약하기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하는 이유는 순식간에 예약이 마감이 되는 때문
- 때문에 롯데월드 예약 서버의 정확한 시간에 맞춰 예약해야 함

롯데월드-앱에서-매직패스-예약하는-사진
롯데월드-앱-매직패스-예약-사진

4-4. 정확한 예약 방법은 아래 링크 쇼츠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롯데월드 매직패스 팁 동영상 바로가기

5. 아래 주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매시 정각 00분부터 15분, 30분, 45분 즉 15분 간격으로 앱으로 매직패스를 예약할 수 있음
- 정해진 시간에 한정된 예약수 때문에 3번의 기회 내에서 할 수 있을 만큼 시도해야 함
- 현장 키오스크와 합산하여 총 3번의 매직패스를 미리 예약할 수 있음


부모님 관절 가벼이! 관절보궁!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효능 4가지 + 회사 성분 총정리 - 생활 뉴스 정보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과 궁금한 사항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마련했습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 알아가세요.

lifenewsinfo.com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 뭔가요?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위와 같은 예약 행위 없이 일정 횟수의 매직패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종합이용권과 파크 이용권과는 별개로 입장 후 별도로 구입하거나 앱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셔야 할 것은 온라인으로 프리미엄 티켓을 구입할 수 있지만 당일 이용권 소지자만 쓸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구입 방법과 금액은 다음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대상: 당일 이용권을 구매한 사람(당일, 1인 1매)
- 혜택: 예약 행위 없이 어트랙션의 매직패스 통로 사용하여 바로 탑승 입장
- 현장 구입: 무인 티켓 키오스크 4개소(만남의 광장 안내데스크, 키즈토리아 입구, 드래건 와일드 슈팅 입구, 매직캐슬)
- 온라인 구입: 롯데월드 어드벤처 앱에서 방문일자 별 구입가능 하지만 당일 이용권 소지자만 사용 가능
- 가격: 5회 이용권 - 47,000원, 10회 이용권 - 85,000원
- 주의: 일일 한정 수량 판매로 인하여 조기 판매 중단될 수 있음, 운영상황에 따라 매표소 운영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부모님 건강 만병통치! 경옥고 효능?

 

경옥고 가격, 효능 처방전(10만원 싸게!) - 생활 뉴스 정보

경옥고 가격 및 경옥고 효능 등 당신이 궁금해하는 것을 모두 정리하였습니다. 영조의 83세 건강 비결 경옥고 정보 알아가세요.

lifenewsinfo.com


롯데월드 매직패스 팁을 담은 영상을 소개해 드립니다.

에버랜드와 동일하게 롯데월드에서도 어트랙션을 수월하게 타기 위한 매직패스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장 키오스크와 앱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3번의 기회를 모두 인기 놀이기구를 탈 수 있습니다.
미리 이 포스팅의 정보를 통해 롯데월드 매직패스 팁을 얻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생활 지식 정보 플랫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카카오 톡 등을 통해 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