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호관원 가격 , 싸게 구입 방법 및 실제 구입 경험!

by #$✶ΩΩ✶ 2022. 12. 12.

호관원-가격-포스팅-상단-썸네일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호관원 가격 중심으로 관련 정보를 총정리하였습니다. 관절 건강( 관절 관리 , 연골 건강 등)에 좋다고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러 대중매체와 드라마 등에서 홍보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정보의 대상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를 정확히 알고 싶으신 분.
-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을 정확히 알고 싶으신 분.
- 호관원과 동일한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신 분.


호관원 프리미엄 ?

호관원 프리미엄은 동진제약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으로 생산 및 판매하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의사 처방이 없어도 복용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한약과 같이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갈색을 띤 액상 형태입니다. 콘드로이친 효능 또는 MSM 효능과 같이 관절 건강( 관절 관리 , 무릎 연골 , 골다공증 , 연골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호관원은 제품군은 처음 개발된 호관원 프리미엄과 이후 성분이 추가되어 개량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 정보에서는 개인적인 구매 경험을 바탕으로 수집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분명히 밝히는 것은 호관원과 연관된 회사 또는 개인과는 무관한 순수 소비자 개인의 입장에서 기술한 정보라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호관원에 대한 개인적 구매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누가 먹어야 하나요?

관절은 우리 신체의 다른 곳과는 다르게 한번 손상이 일어나면 쉽게 회복되지 않습니다. 또한 한번 상해를 입으면 회복까지의 기간이 매우 길고 치료 과정도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관절병의 회복까지의 시간과 고통을 생각한다면 미리 예방 목적으로 복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특히 아래와 같이 관절을 많이 사용하거나 관절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이 복용하시면 관절보궁 효능과 같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관절이 약해지신 분
- 서 있거나 계단을 다니기가 어려우신 분
-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을 하거나 일을 하여 관절이 힘드신 분
- 관절에 뻣뻣함을 느껴 움직이기 힘드신 분
- 출산 후 뼈가 약해진 것을 느끼시는 여성분들

아래와 같이 관절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
- 노년 관절 건강에 대비하고 싶으신 분
- 칼슘 흡수율이 낮은 나이 드신 분
- 골다공증이 염려되시는 분

호관원 프리미엄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약이 아닙니다. 보스웰리아 성분 포함 식품과 같이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또한 건강보조식품도 아닙니다. 이에 대해 각 기능별 자세한 차이점을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치료
효과
식약처
인정
건강
개선
의약품 O O O
건강기능식품 X O O
건강보조식품 X O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호관원 프리미엄이 치료의 기능은 가지고 있지 않지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려면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생산 시설 기준을 만족해야 하며, 각 제품별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식품의약품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은 아래 링크의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와 인증마크가 부여되며, 구체적으로 인증받은 효능은 위 링크 페이지에서 아래 방법에 따라 그 사항을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식품안전나라-건강기능식품검색-사진
식품안전나라-건강기능식품검색-사진

검색되는 호관원 프리미엄 키워드에서 여러 다른 회사의 제품들이 검색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봐야 할 것은 업소명이 '주식회사 동진제약'이고 제품명이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라는 정보를 봐야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옛날에 발매된 제품이므로 현재 판매되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를 선택합니다. 비슷한 이름으로 다른 회사 제품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회할 수 있는 식품안전나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정확한 호관원의 기능성 효과는 MBP 효능과 비슷하게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으로 구체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효과

1.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3.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4.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5.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구름처럼 가벼이! 관절보궁!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효능 4가지 + 회사 성분 총정리 - 생활 뉴스 정보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과 궁금한 사항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마련했습니다. 정확한 가격 정보 알아가세요.

lifenewsinfo.com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는 좀처럼 알기 힘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판매 마케팅 방법에 있습니다. 호관원은 건강기능식품의 전통적 판매 방식을 따르지 않습니다. 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의 전화를 걸면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를 구두로 전달하는 '통신판매' 전략을 취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왜 가격이 공개되어 있지 않나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오직 전화로만 파악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제조사인 동진제약 쇼핑몰에서도 호관원 상품 자체가 없습니다. 자매품인 같은 이만기 씨가 선전하는 호관원 패드와 호관원 크림 상품만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는 제조사의 독특한 판매 전략 때문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의 판매 전략은 기본적으로 입소문입니다. 잠재적 구매 계층의 나이가 비교적 높고 인터넷 사용이 익숙치 않은 특성을 고려한 판매 전략으로 보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의 광고는 대부분 티브이 또는 바이럴 업체를 통한 이미지 광고가 대부분입니다. 그 광고에서도 정확한 가격은 알려주지 않습니다. 거의 100%의 확률로 전화를 권유합니다. 그리고 전화를 하는 사람에게만 정보를 알려 줍니다.

후기성 댓글 기준 4개월에 약 98만 원입니다.

이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후기성 댓글만 파악했으며, 광고성 글은 모두 제외하였습니다. 카페는 비교적 광고가 침투하기 어렵고 특히 맘카페의 경우 순수 후기를 찾아보기 쉬웠습니다.

순수 정보성 댓글을 파악한 결과 3+1 구입이 대부분이었으며 4개월분 기준 98만 원이었습니다. 이를 박스당으로 환산하면 약 25만 원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댓글 사진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댓글 사진

직접 구입결과 4개월에 98만 원입니다.

호관원 구입을 위해 광고 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직접 가격상담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는 아래와 같으며 유튜브에서도 직접 상담하는 장면에서도 동일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1 박스: 375,000 원
- 3 + 1 행사 적용가: 4박스 998,000 원 (1박스 당 249,500 원)

해당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본 정보를 작성하는 시점 기준이며 행사 적용 유무 및 판매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호관원 가격 문의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실제 전화를 하여 가격을 물어보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가격이 제가 구입한 가격과 정확히 일치하였습니다. 영상과 같이 4개월분 판매를 권유하였으며 3개월 치를 사면 1개월 치를 더 주었습니다.

1개 박스 단위로 구입할 수 있지만 기본적인 판매 기준은 4개월분 판매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즉 전화를 걸면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복용 시 효과가 나타나는 필요 복용 기간이 4개월이고, 해당 기간을 기준으로 3+1 판매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홈쇼핑이나 약국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의문이 듭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홈쇼핑, 호관원 약국 구입 가능? (어디서 구입?)

결론적으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홈쇼핑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이유는 위에 기술한 바와 같이 호관원은 전화판매로만 판매하고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를 전화로만 알려주는 제조사의 정책 때문입니다. 호관원은 비교적 고가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입할 의사가 있는 잠재적 소비자를 공략해야 판매가 쉽습니다.

제조사는 바로 이러한 점을 노려 전화만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는 듯합니다.

일종을 마케팅 전략이라고 보시면 쉬울 듯합니다. 원래 가장 궁금한 것은 숨기고 잠재적인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만들면 구매율이 비약적으로 높아집니다. 또한 그 소통 창구가 판매자가 정보를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전화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바로 이러한 판매 마케팅 전략에 의해 구매되고 소비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호관원 프리미엄을 구입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네이버 또는 구글에 나오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 입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거의 100%의 확률로 연락처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그러면 평일 기준 반나절안에 유선 연락이 옵니다. 꼭 여러 곳에 연락하여 견적?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판매 대리점별 행사 적용 여부와 할인 정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뼈에 좋은 우유 150잔을 한꺼번에? MBP !

 

MBP 효능, 뼈엔 엠비피 MBP 금빛가루? 130잔? - 생활 뉴스 정보

MBP 효능과 MBP 추천에 관한 정보를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검증된 정보를 바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lifenewsinfo.com


호관원 성분 ? 호관원 효과없음 ?

호관원 성분 및 호관원 효과없음 정보는 위 부분에서 소개한 식품안전나라에서 정확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호관원 성분을 찾아보면 아래와 같이 식품안전나라에서 게시하는 3가지 주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품안전나라-호관원-기능성원재료-사진
식품안전나라-호관원-기능성원재료-사진

우리는 바로 위 기능성 원재료 3가지에 주목해야 합니다.
- 엠에스엠 , 해조칼슘, 젖산칼슘

기능성 원재료는 건강기능식품법에 따라 인체의 기능에 유용한 효과가 있다고 증명된 성분입니다. 즉 기타 원재료와는 달리 법에 따라 건강에 유용하다고 인정된 성분입니다. 기타 원재료 정보의 경우 법에서 인정된 성분이 아닌 판매자가 개별로 식약처가 인정한 성분으로 주 구성 성분이 아닌 그 함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성분입니다.

법률 또는 식약처가 제공하는 공식 정보를 찾아보는 이유는 바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대로 알아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제약회사가 건강식품을 광고하는 포인트는 성분과 효과입니다. 하지만 그 성분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어떤 증명된 효과가 있는지를 광고하는 사람의 정보를 본다면 광고적인 요소가 섞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정보에서는 한 사람의 소비자 입장에서 공식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호관원 프리미엄의 기능성 원재료인 젖산칼슘, 엠에스엠, 해조칼슘 3가지에 대한 성분 정보와 과연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호관원 주 성분 요약

1. 엠에스엠 :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 및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2. 해조칼슘 : 골다공증 예방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3. 젖산칼슘 : 관절 및 뼈 건강 개선을 위한 성분 흡수에 도움을 줍니다.

호관원 성분 엠에스엠 (MSM)

엠에스엠은 호관원의 성분 중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것입니다. 관절이 안 좋아지면 관절이 점점 뻣뻣해지며 붓습니다. 이에 따라 관절 연골은 점차 마모됨에 따라 이동이 힘들어지고 신체적 불편으로 이어집니다. 이는 우리의 삶에 영향을 끼치며 삶의 질이 점차 낮아지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호관원 성분 엠에스엠은 법에 명시된 기능성 원재료 중에서 관절에 도움을 준다고 식약처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성분입니다. 그 근거는 역시 식약처가 운영하는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검색해보면 관절과 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중 대표적인 성분을 엠에스엠이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식품안전나라-건강기는식품-기능별-정보-사진
식품안전나라-건강기는식품-기능별-정보-사진

더 팁이 있자면 기능성 원료로 검색하여 해당 성분을 선택하면 해당 성분이 포함된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리스트가 하단에 추가로 조회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선호하는 제약회사 및 상품을 선택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호관원의 주 성분인 엠에스엠 효능은 아래 링크의 정보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MSM ! 관절건강, 연골건강 필수요소!

 

MSM 효능 TOP5 및 부작용 +더 저렴하게 구입?

MSM 효능 및 부작용을 믿을 만한 근거와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이 정보에서는 관절 건강 및 연골 건강에 효능이 있는 MSM 성분에 대한 허가사항과 관련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믿을만한

informationforyourlife.com

호관원 성분 해조칼슘

호관원이 효능을 발휘하기 위한 중요한 성분 중 하나는 바로 해조칼슘입니다. 해조칼슘은 말 그대로 해조류에서 추출한 칼슘 성분입니다. 바다에는 각종 미네랄과 영양소가 대단히 풍부하여 각종 생명체를 품고 있습니다. 이런 바닷속에서 사는 식물을 해조류라고 부르며 일명 바다의 채소라고 불립니다.

해조칼슘의 특성은 바로 흡수율이 높고 칼슘 관련 영양소가 매우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칼슘 함량이 자연식품 중 가장 높고 높은 흡수율 덕분에 골다공증 예방과 관절 건강 유지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호관원의 주 성분인 엠에스엠 성분과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으며 해조칼슘에 포함된 마그네슘, 아연과 같은 필수 영양소가 뼈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때문에 해조칼슘은 관절 수술 또는 관절에 문제가 있는 환자들의 회복을 목적으로 자주 복용이 권유되는 성분입니다. 또한 자연식품보다는 영양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의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유의미한 량을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호관원 성분 젖산칼슘

호관원 성분 중 한 가지는 바로 젖산칼슘입니다. 젖산칼슘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식품에 첨과 되어 식감과 풍미를 향상하고 유통기한을 연장하는 역할을 하는 식품첨가물입니다. 젖산칼슘은 칼슘 보충제나 관절 및 뼈 건강을 개선에 효능이 있는 약물에 첨가제로 사용되어 관련 성분이 효과적으로 신체에 흡수되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비슷한 이름에도 불구하고 젖산칼슘에는 유당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이 복용해도 안전합니다.

젖산칼슘의 건강상의 이점을 구체적으로 연구한 것을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칼슘의 한 성분이니 만큼 우리 관절에 필요한 칼슘을 공급할 수 있으며 특히 뼈 건강에 유용한 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이와는 별개로 혈압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젖산칼슙 자체로 특별한 효능이 있다기보다는 엠에스엠 성분을 안전화시키고 흡수를 돕기 위해 첨가된 성분이며 칼슘의 한 종류로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골관절염 완화! 보스웰리아 과학적 증거?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과학적 증거! +검증된 제품 구입 방법?

보스웰리아 효능 및 부작용을 과학적 증거를 바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이 성분은 관절 회복을 돕고 및 퇴행성관절염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 정보에서는 해당 성분을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informationforyourlife.com


호관원 가격비교 (+가성비 구입 방법)

호관원 가격비교 및 가성비 구입 방법 중 가장 좋은 것은 바로 같은 성분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호관원은 위에서 기술했다시피 전화판매를 기본으로 합니다. 또한 가격을 알리지 않는 독특한 마케팅 기법으로 많은 호기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처럼 가격이 공개되지 않는 상황에서 가격비교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판매 대행사에서 가격을 낮게 판매할 수도 있지만 전화를 통해서만 가격을 알 수 있는 상황에서 그러한 정보를 알기란 역시 불가능합니다.

이 상황에서 호관원 가격비교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기술한 호관원의 주요 성분인 MSM 및 해조칼슘이 포함된 대체 식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또한 중고마켓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동일성분 제품 구입 (MSM , 해조칼슘)

호관원은 전화로만 판매하여 상대적으로 구입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호관원을 구성하는 주 성분 즉 엠에스엠과 해조칼슘 성분과 동일한 기능성 원재료를 포함하는 타 회사의 건강기능식품은 구입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지금 당장 쿠팡과 같은 온라인 상점에서 호관원 키워드로 검색하면 같은 MSM 성분을 포함하는 다른 제품을 매우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호관원-검색-사진
쿠팡-호관원-검색-사진

호관원에 포함된 엠에스엠과 해조칼슘은 건강기능식품에서 매우 흔하게 쓰이고 있으며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재료입니다.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MSM, 해조칼슘' 키워드로 검색하면 외국 제품을 포함한 다른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다른 건강기능식품도 호관원과 동일한 성분의 원재료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해당 식품은 아래 링크를 통해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호관원 중고마켓 저렴하게 구입

호관원은 의외로 중고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검색해본 결과 1박스당 10만 원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으며 번개장터 또는 당근마켓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번개마켓-호관원-검색-사진
번개마켓-호관원-검색-사진


관절건강 도움 콘드로이친! 과학적 근거 총정리!

 

콘드로이친 효능 , 부작용 등 믿을만한 과학적 근거 정보!

콘드로이친 효능 및 부작용 등 관련 정보를 과학적인 근거와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이 성분은 퇴행성관절염, 관절통증, 연골건강 등에 특히 효능이 있는 것으로 대중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

informationforyourlife.com


결론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를 중심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공식 인정한 효능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영상하나를 공유해 드립니다.

얻을 수 있는 중요한 결론은 바로 호관원의 인기는 마케팅 기법의 승리라는 것 입니다. 전화로만 가격을 알려주는 정책과 주요 성분을 잘 포장하여 광고하는 기법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것이 없습니다. 호관원이 그러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지는 직접 구매해보셔서 알아 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작성자: 꼼꼼 정보 저장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정보가 유용하다면 카톡으로 다른 이에게 전달해주세요."